범용 배터리 팩

친환경 차량의 경우 친환경 연료를 사용하는 특징을 가지는데, 전기자동차(EV), 수소자동차(HEV), 하이브리드 전기차(PHEV) 등이 시장을 주도하고 있으며, 그 외 교체식 배터리 및 배터리 내장형 소형 전기차, 전기 이륜차 등이 있습니다. 최근 국내의 소형 전기차 시장은 차량 주요 성능지표의 저변 확대에 따른 차량 형태 및 적용 기술의 다양화로 소비자 선택의 다양성이 확대되고 있는 추세에 있습니다.

 

㈜엠디엠에서는 고밀도 방열 구조를 갖춘 냉각효율 개선을 위한 고효울 패키지 설계 기술을 적용한 범용 배터리 팩을 선보이고 있습니다. 이는 초소형 모빌리티 시장 공략을 위한 범용 제품이며, 최신 기술이 적용되어 더 세련된 디자인에 더 많은 전원 용량을 갖추고 있습니다. 고객사와 사전의 충분한 협의를 통해 최적화 된 팩의 형태 및 특성 등을 설계하고 이 제품이 양산에서도 그대로 고객사에 공급될 수 있도록 관리하고 있습니다.

 

 

It is always a recommended practice https://horrornews.net/147328/top-10-student-horror-movies-you-must-watch/ to do your own research on a firm before reaching out to them.